· HOME > 회사소개 > C.I 소개

 
(주)깔리아의 CI는 일정한 여백을 확보를 권장합니다. 이는 주변의 다른 요소로부터 독립성을 확보하여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CI를 둘러싸고 있는 여백에는 다른 문자나 그래픽 요소가 들어갈 수 없으며, 가능한 한 최대의 여백확보를 권장합니다.
 
 
 

P.T Kayu Lapis Indonesia 社의 고유브랜드 로고를 그대로 사용했으며, ‘ i ’글자의 윗부분을 녹색(Green)으로 처리해 아름다운 생활공간 창출과 건강한 삶, 그리고 환경보전에 앞장서는 기업임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21세기 신개념 주거문화 창출을 위해 세계로 미래로 향하여 열린 창, 또는 열린 문을 조형적으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녹색(Green)은 일반적으로 대자연의 조화와 균형, 안전, 희망, 평화 등 여러 가지 좋은 의미를 갖고 있으며, 여기에서는 친환경, 건강, 신선함, 성장발전을 상징하며 ‘깔리아’ 제품이 친환경 웰빙소재 상품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고동색은 나무를 상징하고, 3개의 원목판은 창조, 도전, 변화의 정신을 의미하며, 나무제품으로 세계로 힘차게 뻗어나가는 (주)깔리아의 역동적인 기업의지를 상징합니다.

 

녹색을 (주)깔리아의 로고색으로 선정해 ‘깔리아’수제 원목마루가 친환경, 웰빙소재 제품임을 나타내며, 매장의 위치와 크기에 따라 입간판을 설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규격으로 디자인했습니다.